안녕하세요, 제 공간에 들러주시는 분들께 전하는 작은 공지-라기도 모호한, 소소한 메시지 입니다. 사실 제 블로그는 오로지 한니발에 관련된 공간만은 아니어서 부득의하게 bookmark란의 일부 게시물을 비공개로 돌려놓은 상태입니다. 2차 창작은 경험이 부족해서 쑥스럽기도 하고, 그래서 그동안은 조금씩 알아가는 중인 일부 지인분들께 제가 찾아가 직접 전해드리곤 했습니다만, 돌이켜보면, 드라마 한니발을 좋아하시는 누구든 방문하실 수 있는 페이지인데 괜히 멋쩍게 해드리는 건 아닐까 싶어 이렇게나마 전하게 되었습니다.

 

실은 최근 한니발 덕질을 시작하면서, 관련 키워드들이 대부분의 유입검색어를 차지하고 있기도 하고, 예전이라면 몇년치 방문자가 하루동안 갱신되기도 하는 이 시점에 조금 얼떨떨한 기분도 느끼고 있습니다. 제 스스로도 부족하다 느끼는 글인만큼 들러주시는 모든 분들께 오픈하기 보단 특별히 드라마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찾아주실 분들과 좀 더 즐겁게 나누고 싶은 마음에 이런 쓸데없이 긴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다소 번거로운 방식일 수 있지만 양해구합니다. 아무쪼록 함께 즐겨주시면 감사하겠고, 글에 대한 피드백도 환영합니다:-)  

 

그럼 이만 각설하고, 비공개 포스팅의 비밀번호에 대한 힌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드라마 13화 중 한니발 렉터의 대사 직전에 나온 윌의 대사를 공백없이 영어 소문자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ex) What do you see? → whatdoyousee    

 

 

openclose